본문 바로가기

AS3/PV3D

패이퍼비전 3D 기초 - 01

package
{
	import flash.display.Sprite;
	import flash.events.Event;
	
	import org.papervision3d.cameras.Camera3D;
	import org.papervision3d.objects.primitives.Sphere;
	import org.papervision3d.render.BasicRenderEngine;
	import org.papervision3d.scenes.Scene3D;
	import org.papervision3d.view.Viewport3D;
	
	public class chapter01 extends Sprite
	{

		private var viewport3d:Viewport3D;

		private var camera3d:Camera3D;

		private var scene3d:Scene3D;

		private var renderEngine:BasicRenderEngine;
		
		public function chapter01()
		{
			viewport3d = new Viewport3D( 550, 400 );
			camera3d = new Camera3D();
			scene3d = new Scene3D();
			renderEngine = new BasicRenderEngine();
			
			// 3d 환경 설정 세팅하기
			this.addChild( viewport3d );
			camera3d.zoom = 40;
			// 도형객체 만들기
			var sphere: Sphere = new Sphere( null, 200 );
			scene3d.addChild( sphere );
			// 매 프레임마다 할 일 정하기
			this.addEventListener( Event.ENTER_FRAME, onEnter );
			function onEnter( e:Event ):void 
			{
				sphere.rotationY += 3;
				renderEngine.renderScene( scene3d, camera3d, viewport3d );
			}

		}
	}
}

'AS3 > PV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패이퍼비전 3D 기초 - 06  (0) 2010.11.19
패이퍼비전 3D 기초 - 05  (0) 2010.11.19
패이퍼비전 3D 기초 - 04  (0) 2010.11.19
패이퍼비전 3D 기초 - 03  (0) 2010.11.19
패이퍼비전 3D 기초 - 02  (0) 2010.1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