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S3/PV3D

패이퍼비전 3D 기초 - 06

package
{
	import flash.display.Sprite;
	import flash.events.Event;
	
	import org.papervision3d.events.InteractiveScene3DEvent;
	import org.papervision3d.materials.ColorMaterial;
	import org.papervision3d.objects.DisplayObject3D;
	import org.papervision3d.objects.primitives.Plane;
	import org.papervision3d.view.BasicView;
	
	public class chapter06 extends Sprite
	{

		private var view:BasicView;

		private var container:DisplayObject3D;
		public function chapter06()
		{
			// 3D 환경 설정
			view = new BasicView( 550, 400 );	
			this.addChild( view );
			// LCD가 마우스에 반응하도록 설정
			view.viewport.interactive = true;					
			
			// 객체 생성 및 Material 생성
			var material: ColorMaterial = new ColorMaterial( 0xFF0000 );

			// 물질이 마우스에 반응하도록 설정			
			material.interactive =  true; 						
			material.doubleSided = true;
			var plane: Plane = new Plane( material, 200, 200 );
		
			//평면을 포함한 컨에이너 생성
			container = new DisplayObject3D();
			container.addChild ( plane )
			view.scene.addChild( container );
			
			// InteractiveScene3DEvent는 코드 힌트에 나오지 않는다 주의
			plane.addEventListener( InteractiveScene3DEvent.OBJECT_CLICK, onClick )
			// 랜더링
			view.addEventListener(Event.ENTER_FRAME, onEnter );
			
		}
		
		private function onClick(event:Event):void
		{
			trace( "click" );
		}
		
		protected function onEnter(event:Event):void
		{
			container.rotationY += 3;
			view.singleRender();
		}
		
		
	}
}

'AS3 > PV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패이퍼비전 3D 기초 - 08  (0) 2010.11.19
패이퍼비전 3D 기초 - 07  (0) 2010.11.19
패이퍼비전 3D 기초 - 05  (0) 2010.11.19
패이퍼비전 3D 기초 - 04  (0) 2010.11.19
패이퍼비전 3D 기초 - 03  (0) 2010.1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