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r로 만들어진 아이폰 어플일 경우 어플이 실행되고 최초의 스테이지 가로, 세로값을 체크해보면 아래와 같다.
(왜그런진 알수 없다..초기값인듯..)stageWidth : 500 , stageHeight : 375
[SWF ( width="640", height="960" )]
곧 Event.RESIZE 이벤트가 발생하면서 가로와 세로값은 각 기종(3gs, 4, iPad )별
해상도에 맞춰서 강제로 바뀌게 된다.
만약 내가 만드는 어플리케이션이 각 기종별 해상도에 맞춰야 된다면 아래와 같이
RESIZE 이벤트 발생 시점에 가로 세로값을 파악한 후 초기화하면 되겠다.
public class Main extends FlxGame { public function Main():void { stage.addEventListener( Event.RESIZE, onResize ); } protected function onResize(event:Event):void { stage.removeEventListener( Event.RESIZE, onResize ); //이곳에서 초기화를 해주면 되겠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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