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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3/아이폰

[아이폰] 플래시빌더 아이폰 릴리즈시 해상도 체크

air로 만들어진 아이폰 어플일 경우 어플이 실행되고 최초의 스테이지 가로, 세로값을 체크해보면 아래와 같다.

(왜그런진 알수 없다..초기값인듯..)


stageWidth : 500 , stageHeight : 375
 
혹은 메타태그를 이용해서 다음과 같이 사용자가 임의로 설정할 수 있지만...

 [SWF ( width="640", height="960" )]

곧 Event.RESIZE 이벤트가 발생하면서 가로와 세로값은 각 기종(3gs, 4, iPad )별 
해상도에 맞춰서 강제로 바뀌게 된다.

만약 내가 만드는 어플리케이션이 각 기종별 해상도에 맞춰야 된다면 아래와 같이
RESIZE 이벤트 발생 시점에 가로 세로값을 파악한 후 초기화하면 되겠다.

	public class Main extends FlxGame 
	{
		
		public function Main():void 
		{
			stage.addEventListener( Event.RESIZE, onResize );
		}
		
		protected function onResize(event:Event):void
		{
			stage.removeEventListener( Event.RESIZE, onResize );
			//이곳에서 초기화를 해주면 되겠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