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S3/PV3D

패이퍼비전 3D 기초 - 07

package
{
	import flash.display.Sprite;
	import flash.events.Event;
	
	import org.papervision3d.lights.PointLight3D;
	import org.papervision3d.materials.shadematerials.FlatShadeMaterial;
	import org.papervision3d.materials.utils.MaterialsList;
	import org.papervision3d.objects.parsers.DAE;
	import org.papervision3d.view.BasicView;
	
	public class chapter07 extends Sprite
	{

		private var view:BasicView;
		private var dae:DAE;
		
		public function chapter07()
		{
			view = new BasicView( 550, 400 );
			this.addChild( view );
			// DAE 생성
			dae = new DAE();
			// Shader를 위한 Light 생성
			var light: PointLight3D = new PointLight3D( false );
			light.x = 0;		light.y = 100;		light.z = 0;
			// Shader가 적용된 material 생성
			var material: FlatShadeMaterial = new FlatShadeMaterial( light, 0xFFFFFF, 0xFF0000 );
			// DAE 파일은 여러 3D객체의 조합으로 이루어지므로 Material도 여러 개를 따로 지정가능
			var materialsList:MaterialsList = new MaterialsList();
			materialsList.addMaterial( material, "all" );
			// DAE 파일 불러오기
			dae.load( "./model.dae", materialsList );
			dae.y = -50
	
			view.camera.zoom = 150
			view.scene.addChild( dae );
			view.addEventListener( Event.ENTER_FRAME, onEnter );
		}
		
		private function onEnter(event:Event):void			
		{
			dae.rotationY += 2;
			view.singleRender();
		}
		
	}
}

'AS3 > PV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패이퍼비전 3D 기초 - 08  (0) 2010.11.19
패이퍼비전 3D 기초 - 06  (0) 2010.11.19
패이퍼비전 3D 기초 - 05  (0) 2010.11.19
패이퍼비전 3D 기초 - 04  (0) 2010.11.19
패이퍼비전 3D 기초 - 03  (0) 2010.1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