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mapData 에 draw할때 크기 줄이기
BitmapData의 외부 이미지를 불러왔을때 결과물의 크기를 줄이고 싶을때
Sprite 객체나 비트맵객체의 크기를 width값 또는 scaleX, scaleY를 통해 줄여도
draw되는 과정에서 원래 크기로 바뀐다.
이같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Matrix 메서드를 이용하면 된다.
var matrix:Matrix = new Matrix();
var scaleX:Number = 0.2;
var scaleY:Number = 0.1;
매트릭스 메서드를 생성해주고 크기값을 만들어준다음
scale메서드를 이용하여 아래처럼 해주면 draw되는 과정에서 비트맵 데이터의 크기를 원하는데로
늘리고 줄일 수 있다.
matrix.scale(scaleX, scaleY);
bitmapData.draw(_image, matrix);
Matrix 메서드는 이미지를 기울이거나 늘리고 줄일 수 있는 메서드들이 포함되어있다.
BitmapData의 외부 이미지를 불러왔을때 결과물의 크기를 줄이고 싶을때
Sprite 객체나 비트맵객체의 크기를 width값 또는 scaleX, scaleY를 통해 줄여도
draw되는 과정에서 원래 크기로 바뀐다.
이같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Matrix 메서드를 이용하면 된다.
var matrix:Matrix = new Matrix();
var scaleX:Number = 0.2;
var scaleY:Number = 0.1;
매트릭스 메서드를 생성해주고 크기값을 만들어준다음
scale메서드를 이용하여 아래처럼 해주면 draw되는 과정에서 비트맵 데이터의 크기를 원하는데로
늘리고 줄일 수 있다.
matrix.scale(scaleX, scaleY);
bitmapData.draw(_image, matrix);
Matrix 메서드는 이미지를 기울이거나 늘리고 줄일 수 있는 메서드들이 포함되어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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