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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3/Tip

플래시빌더(Flash Builder)에 Flex SDK 또는 AIR SDK 설치 방법

플래시벌더에서 flex 또는 air의 새로운 버전의 sdk를 설치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다.

1. flash builder 설치폴더/sdks/ 폴더로 이동 
2. 다운로드한 flex sdk 또는 air sdk의 압축을 푼다.
3. 1)번의 폴더에서 기존 sdk폴더들(3.5/4.0/4.5)에 덮어 쓰던지 혹은 새롭게 폴더를 만든다.
4. 그리고 압축을 푼 sdk 파일들을 복사해서 기존 sdk 폴더에 덮어쓰거나 새로운 폴더에 붙여넣는다.
5. 플래시빌더에서 프로젝트 속성 -> 컴파일러 -> Configure Flex SDKs에서 새로운 sdk를 선택해준다(덮어쓴경우 상관없음)


※ air sdk 같은 경우는 flex sdk + air sdk 의 구성이 되어야 하므로 새롭게 폴더를 만들경우
    기존 flex sdk폴더를 하나 복사한 후 덮어쓴다.

※ 맥 사용자의 경우 맥을 잘 사용하지 못하는 사람들은 아래와 같은 내용 해야 된다.
     
     윈도우의 덮어쓰기와 맥에서의 대치는 다른 의미이다!!(
주의)
     맥같은 경우 대치를 하게되면 기존 폴더는 지워지고 새로운 폴더로 바뀌는 개념이다.
     그러므로 절대 flex sdk 폴더에 air sdk 폴더를 덮어쓸 경우 대치를 하면 안된다(기존 flex sdk가 사라짐)
     이같은 방법을 해결하기 위해선 터미널에서 커맨드를 입력하든지 기타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된다.
     터미널에서의 커맨드 입력방법은 아래와 같다.

cp -rf /Users/DarkCircle/Downloads/AdobeAirSDK/* /"Applications/Adobe Flash Builder 4.5"/sdks/4.5.0_air2.7/

/User/DarkCircle/Downloads/AdobeAirSDK/* -> 다운받은  air sdk 폴더의 전체파일을 의미
/"Applications/Adobe Flash Builder 4.5"/sdks/4.5.0_air2.7/  -> 기존 sdk폴더 또는 새로운 폴더를 의미


->  
"Applications/Adobe Flash Builder 4.5"  커맨드중 이부분은 뛰어쓰기 일경우 " " 로 묶어 줘야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