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닥서클의이야기

[리뷰] ZIISOUND D5


블루투스 모드 일때와 apt-x 코덱이 있는 동글이를 장착했을 때와 음질차이가 확실히 납니다.

착용하는게 훨씬 좋습니다.

 

음질은 막귀로써는 꽤 괜찮다는 생각이 드네요.

우선 디자인은 뭐 사진으로 보다시피 실물도 정말 예쁩니다.

크기는 사진으로 보는것보단 실제로 좀 작은거 같네요.

 

동글이는 케이스를 착용한 상태로는 장착할 수 없다는게 조금 불편하네요.

아이폰이랑 씽크 됬을때 볼륨 조절 반응이 한템포 느려서 즉각적으로

잘 안되는거 같고 첫번째 터치반응은 씹히고? 두번째 부터 입력이 되는거 같네요.

 

스피커를 둘러싸고 있는 망?이 먼지 유입에 취약할듯 싶네요.

관리하기 조금 까다로울거 같습니다.

 

스피커에는 볼륨 조절 이외에는 디스플레이 해주는게 전혀 없네요.

이부분도 조금 아쉽긴 합니다.

 

하지만 전체적인 제품 마감이나 음질 그리고 디자인이 괜찮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동글이를 이용해서 편리하게 음악을 들을 수 있다는 점도 큰 특징이구요.

 

좋은 제품 싼가격에 구입할 수 있게 해주신 파코즈와 제이웍스코리아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tip. 동글이에 있는 버튼을 꾸욱 누르고 있으면 스피커가 꺼집니다.(잠자기전에 편하게 끌 수 있어 좋네요)